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명가수전' 화요일 밤 9시! 백지영, 90년대 추억 소환 무대

입력 2021-05-17 13:34 수정 2021-05-17 18:38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

'유명가수전' 화요일 밤 9시! 백지영, 90년대 추억 소환 무대

가요계 레전드 백지영이 '유명가수전'에서 추억의 무대를 펼쳤다.

18일(화) 밤 9시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 모든 장르를 완벽히 소화하는 가요계 대표 유명가수 백지영이 찾아온다. '싱어게인'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던 37호 가수 태호가 '갓 유명가수'로서 자리를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유명가수전' 촬영에서 갓 유명가수들은 백지영의 초대를 받아 처음으로 유명家를 벗어나 유명가수 선배를 만났다.

백지영은 갓 유명가수들을 위해 'Dash'를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며 90년대 추억을 소환했다. 이어 수많은 패러디 열풍을 불러일으킨 명곡 '내 귀에 캔디'로 원포인트 댄스 교습을 열어 후배 유명가수들을 흥 넘치는 춤바람의 세계로 인도했다. 춤 능력자 태호는 한번만 보고도 바로 바로 백지영의 춤을 따라해냈다. 태호를 지켜보던 이승윤은 승부욕을 불태웠고,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열정적으로 춤을 배웠다. 결국 두 사람은 '싱어게인'부터 시작된 댄스 배틀을 다시 한번 펼치며 끼를 방출했다.
 
백지영은 정홍일이 자신과 동갑이라는 사실을 알고 "친구 하자"라고 제안했다. 친구가 된 두 사람은 서로 호칭을 정리했지만, 정홍일이 머뭇거리며 건넨 한마디에 백지영을 비롯한 모든 멤버들이 놀랐다는 후문. 정홍일의 한 마디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어 '냉면 러버' 백지영은 냉면을 먹으며 갓 유명가수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진지하게 고민을 말하는 가운데, '냉면 사랑단' 백지영은 촬영 중이라는 사실도 잊고 폭풍 먹방을 펼쳐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이내 가요계 선배로서 현실적이고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해 '고민 맛집' 클라스를 입증했다. 후배 유명가수들은 "따로 전화를 걸어 상담하고 싶다"라며 백지영에게 감사를 표했다는 후문.

댄스면 댄스, 발라드면 발라드! 팔색조 매력을 갖고 있는 레전드 유명가수 백지영과 함께하는 TOP3 X 태호의 추억 소환 무대는 5월 18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명가수전' 화요일 밤 9시! 백지영, 90년대 추억 소환 무대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유명가수전' 레전드 유명가수 백지영, '싱어게인' TOP3 만난다! '유명가수전'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 출연! 예비 남편 '원픽'은? '유명가수전' 김연자, TOP3 자작곡 무대에 폭풍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