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2' 참가자 첫 공개! 마이클리 "이런 목소리는 처음"

입력 2017-08-03 10: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2' 참가자 첫 공개! 마이클리 "이런 목소리는 처음"


'팬텀싱어2' 참가자들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다.

오는 8월 11일(금) 밤 9시에 첫방송을 앞둔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 영상은 '훈남' 참가자들의 긴장하는 모습과 첫 무대를 본 '팬텀싱어' 프로듀서들의 반응을 담았다. 참가자들은 "너무 어려워졌다. 팬텀싱어2", "차라리 팬텀싱어 시즌1에 나올걸. 이런 생각도 했다", "내가 어떻게 여기서 살아남을까"라고 소감을 전하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참가자들과 처음으로 만난 '팬텀싱어2' 프로듀서 윤종신 윤상 김문정 마이클리 바다 손혜수의 놀라워하는 반응도 공개됐다. 윤상은 "저런 친구들을 여기서 만나나"라고 놀라움을 전했고, 손혜수는 "팬텀싱어 시즌1을 훨씬 뛰어 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뮤지컬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는 마이클리는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지금까지 이런 보이스를 들은 적은 처음이다"이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김문정 음악 감독은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미치겠다"라며 심사의 어려움을 토로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팬텀싱어2' 예고 영상은 네이버TV(http://tv.naver.com/v/1912854/list/14528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즌1을 뛰어넘는 놀라운 참가자들의 첫 무대와 '팬텀싱어2' 프로듀서와의 만남은 8월 1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2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2' 윤상 "팬텀싱어는 하나의 장르다" 윤종신 "팬텀싱어의 성공, 3040세대에 대한 정서적 히트" '팬텀싱어' 콘서트 실황 공개…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 '팬텀싱어2' 포스터 공개…돌아온 금요일 밤의 감동 '팬텀싱어 스페셜-콘서트' 미발표곡과 개인기 최초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