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B1A4 진영·공찬 게스트 출격! 즉석 제작 '밤도깨비 송' 공개

입력 2017-10-13 15:58 수정 2017-10-13 15:59

방송: 10월 15일(일)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5일(일) 저녁 6시 30분

B1A4 진영·공찬 게스트 출격! 즉석 제작 '밤도깨비 송' 공개


JTBC '밤도깨비'에 신곡 컴백 후 인기몰이 중인 B1A4 진영과 공찬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이수근은 B1A4에게 기습 퀴즈를 출제했다. 이에 공찬은 당황하며 바로 대답을 하지 못했고, 멤버들은 다짜고짜 벌칙을 시행했다. 천정명은 기다리기라도 한 듯 주짓수로 다져진 손힘으로 공찬의 엉덩이를 힘껏 때려 공찬을 당황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공찬은 벌칙에 세 번 연속으로 당첨돼 절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진영은 통기타 하나만을 가지고 즉석에서 작사·작곡을 하며 천재적인 재능을 뽐냈다. 짧은 시간에 '밤도깨비 송'을 만들어, 밤공기를 잔잔하게 물들인 것. 이에 종현은 랩 메이킹에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밤도깨비 송'을 완성시켰다. '밤도깨비' 멤버들은 감성에 젖어 불협화음(?)으로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는 15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밤도깨비' 정형돈, 천정명에게 엉덩이 맞고 휘청 '아는 형님' 동방신기 최강창민, 강호동 저격수로 맹활약! '한끼줍쇼' 존박 "오디션 당시 이승철 독설, 기분 나빴다" '나의 외사친' 행복의 나라 부탄…이수근 삼부자의 일주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