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합의 민족' 첫 경연…김경호·JK김동욱·손승연 등 실력파 총출동

입력 2016-04-08 14:12

방송: 4월 8일(금) 밤 9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8일(금) 밤 9시 40분

'힙합의 민족' 첫 경연…김경호·JK김동욱·손승연 등 실력파 총출동


할머니 래퍼들이 첫 경연이 시작된다.

8일(금)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힙합의 민족'에서는 프로듀서와 할머니 래퍼가 꾸미는 첫 무대가 공개된다.

최근 강남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힙합의 민족'의 첫 번째 경연에는 할머니 래퍼들의 첫 무대를 보기위해 수백 명의 관객이 몰렸다. 이 중 200명은 실시간 평가단이 되어 할머니 래퍼들의 무대를 평가했다.

이날 치열한 눈치 싸움 끝에 이루어진 프로듀서와 할머니 래퍼 팀은 화려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할머니 군단은 한 팀이 된 프로듀서와 함께 곡을 만들고 랩을 배우는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특히 몇몇 할머니 래퍼는 랩뿐만 아니라 댄스, 디제잉 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믿을 수 없는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한편, 이날 경연에는 김경호, JK김동욱, 손승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할머니 래퍼들의 첫 무대를 지원사격 했다. 이들은 할머니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모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수백 명의 관객을 하나로 만든 할머니들의 첫 경연 무대는 오늘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힙합의 민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힙합의 민족' 니들이 뭔데 감히 날 판단해…신동엽-산이 "무서워서 하차하고 싶다" 힙합의 민족, "장난삼아 던진 아이디어가…" 첫 방송 화제 '힙합의 민족' 첫 방송! 편견 깬 할머니들의 도전에 '감동' [영상] '힙합의 민족' 문희경, 제시보다 '쎈언니'…랩 폭발 [영상] '힙합의 민족' 이용녀, 접신의 경지 '리듬타'…폭풍래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