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헌집새집' 오정연, 허경환-정준영 사이에서 카오스에 빠지다!

입력 2016-01-07 10:17 수정 2016-01-07 10:19

허경환-김도현vs정준영-제이쓴, 오정연 위한 인테리어 대공개!

두 개의 드림하우스! 여심저격이냐, 로망 충족이냐! 승자는 누구?!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허경환-김도현vs정준영-제이쓴, 오정연 위한 인테리어 대공개!

두 개의 드림하우스! 여심저격이냐, 로망 충족이냐! 승자는 누구?!

'헌집새집' 오정연, 허경환-정준영 사이에서 카오스에 빠지다!


'집방시대'의 활로를 개척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의 트랜스리포머 허경환, 김도현과 아이돌 정준영, 제이쓴이 오정연을 끝없는 카오스에 빠뜨렸다.

오늘(7일) 방송되는 '헌집새집'에서는 제 2의 인생도약을 위한 공간이 필요하다는 의뢰인 오정연의 요청에 따라 훈남 금손들이 두 팔 걷고 인테리어 대결을 펼친다. 그런 가운데 두 팀이 각기 다른 분위기와 컨셉의 인테리어를 선보여 마지막까지 그녀를 고민하게 만든 것.

지난 김상혁 편에서 벙커침대를 만들어 트랜스리포머의 저력을 과시했던 허경환, 김도현 팀은 오정연의 로망을 그대로 실현한 인테리어로 선공에 나섰다. 특히, 두 남자는 여행 기념품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와 반려견과 함께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구체화 한 아이디어로 오정연을 집중공략 했다.

이에 맞서 인테리어계의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는 정준영, 제이쓴 팀은 오정연을 비롯해 대한민국 여성들을 홀릭시킬 방을 탄생시켰다. 이들은 누구나 소망하는 꿈의 인테리어는 물론 재치 넘치는 소품 활용으로 현장에 있던 출연자들을 감탄케 만들어 여심저격수다운 면모를 발휘할 것을 예고했다.

이처럼 박빙의 승부를 펼친 두 팀은 드림하우스를 만들어 낼 것을 예감케 하며 결정의 순간까지 오정연을 고민하게 만든 취향저격 인테리어의 실체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집방' 트렌드의 선두주자 '헌집새집'은 본방송 시청 인증샷을 '헌집새집' 공식 SNS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의뢰인의 선택을 받지 못한 팀의 가구와 소품들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정연의 마음을 훔친 승자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는 오늘(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헌집새집' 오정연, 녹화 중 즉석 버스킹? '서른즈음에' 열창 '헌집새집' 꿀잼 꿀팁은 기본…2016년에도 집방시대 이끈다 '헌집새집' 김구라, 박성준 꼽은 '2016년 대운 연예인 1위' '헌집새집' 대상 MC 김구라는 사주마저 대상감이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