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신봉선 "항상 인기 많은 남자만 만나"

입력 2015-04-02 13: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홀로 연애중' 신봉선 "항상 인기 많은 남자만 만나"


개그우먼 신봉선이 남자친구에게 집착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JTBC '나홀로 연애중'에 게스트로 출연한 신봉선은 '이성에게 인기 많은 연인'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던 중 "나는 지금까지 인기남만 만났었다"라고 밝혀 좌중을 놀라게 했다.

과거를 회상하던 신봉선은 "남자친구가 모든 여자에게 인기가 많으니까 신경이 쓰였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외국에 나갔을 때 오해받으라고 페디큐어를 발라줬다"라고 밝혀 또 한번 놀라움을 안겨줬다.

그러면서 "중간중간 발가락 사진을 찍어 보내라고 하는 등 집착을 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집착녀' 신봉선의 모습은 4일 토요일 오후 11시 JTBC '나홀로 연애중'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나홀로 연애중' 유리, "남친에게 라면 끓여준 적 있다" 고백 '나홀로 연애중' 전현무, 서강준 VCR 보며 "나도 설렌다" '나홀로 연애중' 유리·한혜진, 가상남친 서강준 등장에 열광 '나홀로 연애중' 한혜진 "서강준 보니 연하남 만나고 싶어" '나홀로 연애중' 유리 "이 방송보며 연애관이 흔들렸다" '나홀로 연애중' 가상 남자친구 서강준 편에 '심쿵!' 한혜진 "공개 연애한다면 남자친구와 꼭 화보 찍을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