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경복궁 야간개장, 22일부터…인터넷 예약·현장구매 가능

입력 2014-10-15 15: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경복궁 야간개장, 22일부터…인터넷 예약·현장구매 가능
'경복궁 야간개장'

15일 문화재청에 따르면 경복궁은 오는 22일부터 11월3일까지 야간개방을 시행한다.

문화재청은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2일 동안 경복궁 야간개방을 시행한다. 관람 시간은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입장 마감 시간은 밤 9시이다. 1일 최대 관람인원은 2000명으로 제한된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입장료는 3000원 이며 인터넷 예매는 옥션티켓과 인터파크에서 오후2시부터 실시됐다. 만 65세 이상 어르신 또는 외국인은 전화 예약(옥션티켓), 선착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또 관람권을 구매한 부모와 동반하는 영·유아는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인터파크의 경우 일반인에 한해 인터넷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예약이 모두 가능하다. 옥션티켓의 경우 일반인은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 예약은 불가능하다.

경복궁 야간개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복궁 홈페이지(www.royalpalac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복궁 야간개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경복궁 야간개장, 꼭 가야지", "경복궁 야간개장, 기대된다", "경복궁 야간개장, 친구랑 가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문화재청

관련기사

걸스데이 신곡 '보고싶어' 뮤직비디오 공개…"가을 감성 발라드" 채연, SNS에 바람 빠진 러버덕 사진…'다음엔 빵빵한 너 찍어줄게' '택시' 임지은 고명환, 불현듯 딥키스…이래도 되나vs부부니까 '내적갈등' 김사은, 성민과 결혼 발표 후 과거 모습 화제…'청순美 물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