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윤아, 영화 촬영 뒷이야기 공개 "조정석, 감독님 울릴 뻔"

입력 2019-07-26 16:08

방송: 7월 2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윤아, 영화 촬영 뒷이야기 공개 "조정석, 감독님 울릴 뻔"

윤아가 조정석과 함께 한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7월 27일(토)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출연한다. 최근 함께 영화를 찍은 두 사람이 유쾌한 입담을 전하고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조정석은 뮤지컬 무대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고등학교 시절 동네를 주름잡았던 댄스 실력까지 공개해 현장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어 '애드리브의 귀재'답게 출연작 중 명장면을 다시 한 번 보여주기도 했다.

윤아 역시 예능감을 방출했다. 특히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영화 촬영장에서 생겼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출제해 눈길을 끌었다. 윤아가 출제한 문제는 바로 조정석이 촬영 마지막 날 감독님을 울릴 뻔한 이유. 형님들은 각종 오답을 내놓으며 정답을 추측했다. 이윽고 정답이 공개된 후, 조정석은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당시 현장에 와있는 듯 재연에 나섰다는 후문.

조정석과 윤아와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7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개교 20주년 맞은 서울대 어린이병원학교 방문 '아는 형님' 이봉주 도발 "형님들과 축구는 무조건 이겨" '아는 형님' 진종오, 장난감 총으로 파리 맞히기 도전! '아는 형님' ITZY의 '이수근' 누구? 오동잎 댄스 열전! '아는 형님' 화 많은 형님들 위한 첫 수학여행 '템플스테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