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홍현희만의 간헐적 '단식'? "하루 8시간 먹어"

입력 2019-04-29 15:02

방송: 4월 29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9일(월) 밤 11시

'냉부해' 홍현희만의 간헐적 '단식'? "하루 8시간 먹어"

홍현희가 본인만의 '간헐적 단식' 방법을 공개했다.

29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특집 제1탄'으로 개그우먼 홍현희와 셀프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부부, 그리고 개그맨 유세윤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극과 극인 입맛과 신혼부부답지 않은 역대급 반전 냉장고를 보여준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먹방계의 대표 주자 홍현희는 "다이어트 때문에 요즘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 24시간 중 8시간만 먹을 수 있다"라고 밝혀 관심을 받았다. 이에 MC들이 "8시간 동안 계속 먹는 거냐?"라고 묻자 "네"라고 답해 모두를 당황하게 ?다. MC 안정환은 "그건 간헐적 폭식이다"라고 '팩트 공격'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현희를 위한 셰프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대결 전, 홍현희는 '간헐적 단식'의 제한 시간인 저녁 6시가 점점 다가오자 "시간이 없다. 빨리 일어나셔서 재료 손질하시고 뭐라도 볶으셔야 한다" "완성이 안 되더라도 그냥 주세요"라며 초조한 모습으로 셰프 군단을 재촉했다. 이에 셰프들은 홍현희의 간헐적 단식을 위해 빠르게 음식을 완성했다. 셰프들의 음식을 맛본 홍현희는 "진짜 제 스타일이에요"라고 극찬하며 결국 간헐적 폭식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

홍현희를 '간헐적 폭식' 현장은 29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부해' 사랑꾼 제이쓴 "홍현희, 아이린·한지민보다 매력적" [영상]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 방송 최초 냉장고 공개 '냉부해' 강형욱, 냉장고부터 시식평까지 "역시 개통령" '냉부해' 강형욱 "이효리 부부 집, 조언 필요 없는 편안한 환경" '냉부해' 샘 해밍턴, 벤틀리 먹성 공개 "공깃밥 한 공기 뚝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