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 대통령 겨냥 막말 논란 변서은, 트위터 탈퇴?

입력 2013-12-18 17: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 대통령 겨냥 막말 논란 변서은, 트위터 탈퇴?


방송인 변서은이 막말 논란에 휩싸였다.

철도 민영화를 추진하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을 겨냥해 막말을 했다는 지적이다

변서은은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페북 보니 별 소리가 많다. 민영화해도 지하철비 똑같으니까 타라고? 어이없는 소리"라고 밝히면서 "'나 대통령인데 너희 집 좀 팔 거야, 너희 차 좀 팔 거야'하는 거랑 똑같은거야 지금"이라고 비유했다.

변서은은 이어 "다 우리 부모님, 조부모님들 우리네 주머니에서 나간 세금으로 만들어진 거야. 그래서 우리 모두의 것인 거라고. 그걸 지금 개인에게 팔겠다고 하는 거잖아"라고 주장했다.

문제가 된 부분은 마지막 부분. 변서은은 "그렇게 팔고 싶으면 몸이나 팔아"라며 다소 지나친 발언을 던졌다. 맥락상 변서은이 언급한 '언니'는 박근혜 대통령을 지칭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

변서은은 해당 글이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으로 확산되자 급히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 글을 남겼다. 또한 트위터에서 탈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변서은 트위터 탈퇴 소식에 네티즌들은 "변서은 트위터 탈퇴, 잘했다" "변서은, 페이스북에서 문제 생겼는데 왠 트위터 탈퇴?"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변서은 미투데이

관련기사

비, 방송 최초 집 공개 '아담한 마당엔 정원까지' 김예원 엘리베이터걸 변신 '시청률 시원하게 올라갈듯' 박현서·김이브 등 BJ 4대 여신은 누군가 보니…"감탄" 변서은 막말 논란, 박 대통령 겨냥한 발언에 '비난 쇄도' 남극 얼음 산 다이아몬드 발견…하지만 채굴은 못해,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