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우월한 비주얼…'배우해도 되겠어'

입력 2013-06-18 1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우월한 비주얼…'배우해도 되겠어'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오는 11월 뒤늦은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백봉기가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백봉기는 18일 자신의 트위터(@bbg8544)에 "웨딩사진이에요. 우리 마누라 예쁘죠"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봉기는 예비신부 이모씨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씨는 빼어난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백봉기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주인과 단골손님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올해 초 이미 딸을 출산한 상태다. 오는 11월 뒤늦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백봉기는 현재 tvN '푸른거탑'에서 백일병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그동안 '학교4', '파스타', 미스 리플리'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에 네티즌들은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비주얼이 장난 아니다",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아내 복 있는 남자다",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아내도 연예인 해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백봉기 트위터

관련기사

김동완 결혼 언급 "신화 중 가장 먼저 결혼할 멤버는…" 벗을 수 없는 몸짱, 티셔츠 벗겨보니 저런 비밀이…'황당'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최고였다고 할 순 없지만…" 지드래곤 우쭈쭈, 가호 닮은꼴 보고 미소…애견돌 입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