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갬성캠핑' 이민정, 인생 첫 캠핑에서 '민낯' '모닝 쾌변' 공개!

입력 2020-11-26 13:45 수정 2020-11-26 13:53

방송: 11월 27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7일(금) 밤 9시

'갬성캠핑' 이민정, 인생 첫 캠핑에서 '민낯' '모닝 쾌변' 공개!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배우 이민정의 털털한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27일(금)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 멤버들이 경기도 포천에서 이민정과 함께 캠핑카 여행을 떠난다.

포천에서 진행된 이번 '갬성캠핑'에서, 이민정은 잠자리에 들기 전 멤버들과 메이크업을 지우며 초간단 클렌징법을 선보였다. 이민정은 1분 만에 초스피드로 메이크업을 지우며 민낯을 가감없이 공개했다. 이민정의 민낯을 본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그녀의 클렌징 방법은 무엇이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다음날 아침, 꿀잠을 만끽한 이민정은 아침 식사 후 갑작스럽게 이상 신호를 감지했다. 바로 아침부터 반가운 대장 손님(?)이 찾아온 것. 이민정은 방송 최초로 '모닝 쾌변 활동'까지 공개하며 역대급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멤버들 중 유일하게 모닝 쾌변에 성공한 후 "오늘 모든 일을 다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멤버들은 그리스 신화를 연상케하는 포천의 이색 명소를 찾는다.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에 가족을 떠올린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 아들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폭풍 애교를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이민정의 가족들과 '갬성캠핑' 멤버들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던 와중에, 박소담을 발견한 이민정의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이모"라며 박소담을 'OOO 이모'라고 불렀다고 전해졌다.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한 'OOO 이모'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갬성캠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상상을 초월한 배우 이민정의 털털한 반전 매력은 27일(금) 밤 9시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갬성캠핑' 캠핑 자극하는 미공개 스틸 공개…'감성 한가득' '갬성캠핑' 박나래, 이민정 맞이 이병헌 분장 '폭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