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씬님X김숙, 염라 이정재도 놀랄 '충격 분장'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8-08-31 11:28

방송: 8월 31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31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씬님X김숙, 염라 이정재도 놀랄 '충격 분장' 비하인드 공개!
'랜선라이프' 씬님X김숙, 염라 이정재도 놀랄 '충격 분장' 비하인드 공개!

씬님과 MC 김숙의 컬래버레이션 분장이 SNS를 통해 깜짝 공개됐다.

지난 30일(목) JTB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씬님의 SNS를 통해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의 방송분이 깜짝 유출됐다.

사진 속에는 MC 김숙과 씬님의 충격적인 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영화 '신과 함께'의 변성대왕(정해균 분)과 염라(이정재 분)로 각각 변신,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냈다. 씬님은 "2018년 중 최고로 즐거웠던 날!"이라며 분장 당시를 회상했다.

김숙과 씬님의 메이크업을 본 네티즌은 "이렇게까지 똑같아도 되는 거냐" "이정재 배우의 SNS를 본 줄" "신과 함께 비하인드씬 아니었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게시물은 현재 방송 전부터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랜선라이프'에서는 '씬과 함께' 분장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한다.

20년차 개그우먼이자 4년차 크리에이터기도 한 김숙은 평소 관심이 많던 뷰티계의 '금손' 씬님과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는 소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기존에도 다수의 분장 경험이 있는 김숙은 "베이스 정도는 혼자 할 수 있다"며 흰색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는 등 '변성대왕' 메이크업에 힘을 보탰다는 후문이다.

이 장면을 VCR로 지켜본 MC 이영자는 "나도 캐릭터 만들어 달라"며, "삼겹살 분장 해달라"고 커버 메이크업에 대한 강한 열망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

'역대급 비주얼'과 '역대급 캐릭터'로 큰 웃음을 줄 씬님과 MC 김숙의 컬래버레이션 '씬과 함께' 현장은 3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반려견 아이큐 검사에 '충격' 왜? '랜선라이프' 스페셜 MC 에이핑크 보미 "밴쯔 팬이었다" '랜선라이프' 밴쯔 'PC방 먹방'에 종현 "저곳이 파라다이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