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남친에게 맞았어요" SNS에 폭행피해 폭로 여성…경찰 고소

입력 2018-05-08 10: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남친에게 맞았어요" SNS에 폭행피해 폭로 여성…경찰 고소

데이트 폭행 당했다는 내용과 사진을 SNS에 올려 폭로한 피해자가 자신을 폭행한 전 남자친구를 경찰에 고소했다.

광주 동부경찰서는 8일 전 남자친구에게 폭행당했다는 피해여성 A씨의 고소장이 접수돼 현재 피해자 진술을 듣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광주 동구 모 백화점 앞에서 머리채를 잡히고, 발로 차 폭행하고 보온병으로 머리를 때리는 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과 자신의 피멍이 든 신체 촬영 사진 등을 지난 5일 SNS에 올렸다.

A씨의 주장에 따르면 전 남자친구의 폭행은 지난 7월부터 시작됐고, 두 달 가까이 입원한 상황에서도 폭행은 계속됐다.

A씨는 '제2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란다'는 글과 함께 자신을 폭행했다는 전 남자친구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일부 게시했다.

해당 글이 SNS에 게시되자 수천건의 반향이 뒤따르는 등 폭력을 행사한 남성에 대해 처벌을 촉구하는 여론이 일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에 대한 피해자 조사를 마무리하는 대로 전 남자친구의 범죄혐의점이 드러나면 소환 조사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남자 문제로 다투다'…아내 흉기로 찌르고 자해한 50대 사망 별거 중인 아내 정신병원 강제 입원 시도…'감금치상' 징역형 창원서 술 마신 뒤 바다 수영한 50대 남성, 수색 끝에 숨져 "광주 집단폭행 엄벌" 시민들 분노…경찰 대응 비판도 아내 살해 후 투신 소동 30대 구속영장…"말다툼 끝에 범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