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호동, 홍진영 손에 가수 데뷔? '제 2의 따르릉'

입력 2017-10-06 16:15

10월 7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0월 7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

'아는 형님' 강호동, 홍진영 손에 가수 데뷔? '제 2의 따르릉'


강호동이 작곡가 홍진영에게 가수 데뷔를 제안 받았다.

7일 방송 되는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들과 함께하는 추석특집 2부로 꾸며진다. 믿고 보는 조합답게 지난 '아는 누님' 특집 1부는 연이은 웃음 폭탄을 안기며, 명절의 시작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날 추석 특집 2부는 더욱 강력한 재미를 안긴다. 기상천외한 오답이 가득 나온 한선화의 '나를 맞혀봐'는 코너는 물론, 짝꿍들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들도 진행된다. 특히 '짝꿍 손병호 게임'에서는 두 사람 모두를 벌칙에 빠뜨리는 '팀킬' 질문이 거듭됐다.

한편, 강호동은 '제 2의 따르릉' 탄생을 예고했다. 이날 홍진영은 콩트 도중 본인이 작곡한 곡을 부르며 흥을 북돋았다. 이때 강호동이 앞으로 나서며 흥을 더해주는 코믹한 춤을 추기 시작했다. 누구도 따라 하기 힘든 역동적인 춤사위에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오묘한 매력에 빠진 형님들과 누님들은 거듭 앵콜을 외치기도.

곡의 매력을 몇 배 더 살려주는 춤을 본 홍진영은 작곡가로서 강호동에게 "이 노래를 부를 의사가 있느냐"고 진지하게 제안했다. 과연 강호동이 가수 데뷔를 수락했을지는 7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2' 조민규, 락의 크로스오버화! 최초의 장르 도전 '청춘시대2' 하메들의 Before & After, 남은 2회 관전 포인트는? '한류깨비' 김종현, 전주에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 뽐내 '더패키지' 첫방 앞두고 여행 자극 포토.zip 전격 공개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X안우연, 연휴에 꿀잼 스피릿!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