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이효리, "차근차근 내려오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

입력 2017-08-05 17:05 수정 2017-08-05 17:08

방송: 8월 6일(일) 저녁 0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6일(일) 저녁 08시 50분

'효리네 민박' 이효리, "차근차근 내려오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


'효리네 민박' 이효리, "차근차근 내려오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


가수 이효리와 아이유가 산책을 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서 두 사람은 산책 장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고민을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효리는 컴백을 앞두고 느낀 부담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박수칠 때 떠나는 것도 좋지만 차근차근 내려오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선배 가수로서 경험한 감정들에 대해 진지하게 털어놓았다. 이에 아이유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효리의 의외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아이유는 "새 앨범 녹음을 끝내고 쓸쓸함을 느낄 무렵, 민박집 직원으로 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에서 부부와 함께 보내는 하루하루가 소중해 "시간이 가는 게 아쉽다"는 속내를 털어놔 민박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효리와 아이유는 처음에는 서먹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가수 선·후배 사이를 넘어 함께 산책을 하고 서로의 고민을 나눌 만큼 가까워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와 아이유가 나눈 진솔한 대화는 오는 8월 6일(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이상순이 이효리와 처음 술 마셨던 그날!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서로를 사랑하는 법 '효리네 민박' 회장 이효리, 아픈 손님에 살뜰한 간호 '효리네 민박' 방송 한 달 만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선정 '효리네 민박' 알바생 아이유, 첫 조기 퇴근에 싱글벙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