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아이즈원 장원영, '길거리 캐스팅' 비화 공개

입력 2019-04-03 15:59

방송: 4월 3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3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아이즈원 장원영, '길거리 캐스팅' 비화 공개

아이즈원 장원영이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3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블락비 피오와 아이즈원 장원영이 2년 만에 다시 찾은 '청담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지난 2016년 겨울, 청담동을 처음 찾았던 이경규와 강호동은 청담동 빌라의 철벽 보안 시스템 속에서 혹독한 한 끼 도전을 펼쳤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장원영은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밝혔다. 장원영이 "언니 졸업식에 따라갔다가 캐스팅 됐다"고 밝히자, 피오는 "역시 예쁘니까. 저랑 (송)민호는 꿈도 못 꿀 일"이라며갑자기 친구를 소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장원영을 처음 본 규동형제는 "배우 김희선의 어렸을 때 모습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피오 역시 "전지현 선배님 학생 때 모습 같다"며 칭찬을 더했다.

최연소 밥동무 아이즈원 장원영의 활약은 3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청담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끼줍쇼' 아이즈원 장원영, '길거리 캐스팅' 비화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피오X장원영, 청담동서 이휘재·서현 집 벨 눌러…'깜짝' '한끼줍쇼' 국민 악녀 이휘향-오윤아, 시작부터 "밥 먹긴 글렀네" '한끼줍쇼' 강민경 "이경규, 보자마자 '보조개 네 것이냐' 물어" '한끼줍쇼' 이필모에 축하 세례…국민 새신랑다운 인기 검증 '한끼줍쇼' 이국주, 성공 위한 외침 "생각보다 식탐 없어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