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전 축구 레전드 안정환! 국가대표급 발배구 시전

입력 2019-01-13 17: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요즘애들' 전 축구 레전드 안정환! 국가대표급 발배구 시전

안정환이 '발배구'를 선보였다.

13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의 인생 최초 배구 경기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안정환과 하온은 배구가 좋아 배구 동아리에 이어 배구 게임까지 만든 '배구 덕후'를 찾았다. 안정환은 "과거엔 축구선수였지만, 이제는 배구를 사랑하게 된 안정환이다"라며 요즘 애들에게 납작 엎드리는 '안납작'의 귀환을 알렸다. 하지만 실제로 배구공을 처음 만져본 안정환은 날아오는 공에 본능적으로 손보다 발이 먼저 반응하며 역대급 발배구를 선보였다. 월드컵 4강의 발이라며 뿌듯해 하는 안정환에게 유재석은 "자세가 엉망진창이다. 저게 배구냐"며, 실내 스포츠 마니아로서 혹평을 남겼다.

한편, 전문적으로 배구를 배울 기회가 없었던 배구 동아리 멤버들을 위해 안정환이 직접 특별 게스트를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강한 포스를 풍기며 등장한 게스트의 정체는 다름 아닌 배구 여제. 레전드 게스트의 등장에 현장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까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축구의 신 안정환의 배구실력, 그리고 베일에 싸인 배구 여제의 정체는 1월 13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SKY 캐슬' 또 자체 최고 시청률…전국 19.2%, 수도권 21% 돌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설렘 만렙' 변화 포착! '요즘애들' 김신영 "신인시절, 유재석 아니었으면 예능 그만뒀을 것" '아는 형님' 블락피 피오가 절친 위너 송민호와 한 약속은? '뭉뜬2' 은지원, 혈자리 공략 100% 발마사지 실력으로 '금손' 입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