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람이 분다' 감우성이 하면 다르다…클래스 다른 멜로의 시작

입력 2019-05-16 11:40

제작진 "감우성이 섬세하게 쌓아 올린 감정선, 도훈의 순애보에 빠져들게 될 것"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제작진 "감우성이 섬세하게 쌓아 올린 감정선, 도훈의 순애보에 빠져들게 될 것"

'바람이 분다' 감우성이 하면 다르다…클래스 다른 멜로의 시작

'바람이 분다' 감우성의 애틋한 순애보가 짙게 스며드는 감성 멜로를 선사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 극본 황주하, 제작 드라마하우스·소금빛미디어)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다. 지금까지 회자되는 멜로 수작을 남겨온 '멜로 장인' 감우성과 김하늘의 만남은 차원이 다른 어른 멜로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사진 속 감우성은 순탄하던 삶에 시련을 맞게 된 '위기의 남자' 도훈의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홀로 병원을 찾은 도훈의 위태로운 분위기는 그에게 닥칠 심상치 않은 폭풍을 짐작게 한다. 이어진 사진 속 공허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도훈의 깊은 고독감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든다.

감우성은 갑자기 드리운 시련 속에서도 첫사랑이자 아내인 수진만은 지키고 싶은 남자 '도훈'으로 분한다. 벼랑 끝에 서고 나서야 인생의 소중한 가치가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 인물. 모든 것이 사라지는 순간에도 놓칠 수 없는 단 하나의 기억과 사랑을 지키려는 도훈의 애절한 순애보가 감수성을 자극하며 짙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

앞서 감우성은 "시련 속에서도 순수하게 사랑을 하고, 지키고 싶은 도훈의 진심이 닿길 바란다"며 "드라마 제목처럼 잠시 스쳐 지나는 바람일지라도, 헛되지 않고 또다시 내게 찾아올 희망을 전하는 '스토리텔러'의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진정성 있는 감우성의 연기로 완성할 또 하나의 멜로 수작에 기대가 쏠리는 이유다.

'바람이 분다' 제작진은 "찰나의 감정도 놓치지 않고 복잡한 도훈의 심리를 그려내며, 세밀하게 감정선을 쌓아올리는 감우성의 연기가 깊이와 공감을 더하고 있다"라며 "감우성만이 가능한 연기라 생각한다. 도훈의 순도 높은 순애보에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바람이 분다'는 20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스페셜 방송 '바람이 분다-너와 내가 우리였던 그 날처럼'으로 먼저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짙은 감성의 '바람이 분다' '바람이분다' 감우성 vs 김하늘, 갈등 예고…"너랑은 끝이야"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달달→일촉즉발 반전 스틸컷 '바람이 분다', 감우성·김하늘·김성철·김가은 4인 4색 포스터 "만취 귀가"…'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현실 부부 케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