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짝사랑 지수보며 '하트 뿅뿅~'

입력 2017-02-14 10: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짝사랑 지수보며 '하트 뿅뿅~'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짝사랑 지수보며 '하트 뿅뿅~'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짝사랑 지수보며 '하트 뿅뿅~'


짝사랑에 푹 빠진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의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측은 14일 눈에 하트를 한가득 담아 잠이 든 지수를 바라보는 러블리한 박보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극중 박보영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순수 괴력녀' 도봉순을, 지수는 경찰대 출신의 열혈 신참 형사이자 '츤데레 박력남'으로 불의 앞에서는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수갑을 채워버리는 인국두 역을 맡았다.

힘 좋고, 먹성 좋고, 성격까지 좋은 도봉순은 초등학교 때부터 짝사랑 한 인국두의 이상형인 코스모스 같은 여자가 되는 것이 꿈. 그래서 자신의 괴력은 국두한테 만큼은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이다. 도봉순의 짝사랑 역시 혼자만의 비밀. 그녀의 마음을 알길 없는 국두는 봉순에게 무심한 듯 한없이 다정한 '남사친'이다. 운명적 로맨스를 꿈꾸던 도봉순은 뜻하지 않는 사건에 휘말려 '치명적 매력남' 안민혁의 경호원으로 취업하게 되면서 묘한 삼각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등학생 시절 풋풋했던 박보영과 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짝사랑하는 마음을 숨긴 채 멀리서 지수를 바라보는 박보영의 모습이 설렘지수를 높인다. 교복을 입고 '꽃고딩'으로 변신한 훈훈한 지수와 상큼한 단발머리 박보영의 위화감 없는 교복자태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국두앓이'중인 도봉순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박보영은 잠이 든 지수를 눈에 하트를 한 가득 담아 '하트 뿅뿅' 러브빔을 발사하고 있다. 꽃받침을 한 채 지긋이 지수를 바라보는 박보영의 모습에서 도봉순의 조심스런 오랜 짝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순수 괴력녀' 박보영이 똘기 충만한 '치명적 매력남' 박형식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츤데레 박력남' 지수 사이에서 어떤 로맨스를 펼쳐나갈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된다. 과연 박보영의 오랜 짝사랑의 틈을 비집고 훅 들어온 '똘끼충만 직진남' 박형식이 그녀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지 또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욱씨남정기'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형민 PD와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감정선을 진하게 담아낸 감성적 필력을 인정받은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2년 만에 복귀하는 박보영과 대세 '핫'배우 박형식, 지수를 비롯해 심혜진, 유재명, 임원희, 김원해, 김민교 등 막강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첫 방송에 앞서 미리 즐기는 '도봉순 커밍순' 0회 스페셜을 17일 금요일 밤 11시에 특별방송 한다. 첫 방송은 오는 24일(금)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힘쎈 여자 도봉순' 박형식 스틸컷, 섹시부터 시크까지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 첫 스틸컷 공개…제복자태 '심쿵' '힘쎈여자 도봉순' 순수 괴력녀 박보영 첫스틸컷 공개!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X박형식, 특별한 땅콩 킹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