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류현진 5승에 맞춰 싸이도 SNS에 축하메시지…"축하해"

입력 2013-05-23 09: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류현진 5승에 맞춰 싸이도 SNS에 축하메시지…"축하해"


'류현진 5승, 축하해!'

가수 싸이가 류현진(LA다저스)의 시즌 5승 달성에 맞춰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싸이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류현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단문메시지에는 "축하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으로, 싸이는 류현진의 소속팀 LA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함께 서 있다.

싸이는 지난 1일 다저스타디움을 찾아 선발로 나선 류현진을 응원했다.

이날 싸이는 류현진에게 선글라스를, 류현진은 등번호 99번이 표기된 다저스 유니폼을 싸이에게 선물하며 우정을 샇았다.

한편 23일 류현진은 미국 위스콘신 밀워키 밀러 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부르워스와의 경기에 선발로 등판해, 자신의 시즌 최다 이닝인 7과3분의1이닝을 소화하며 6피안타 2볼넷 4탈삼진 2실점을 기록, 시즌 5승 달성을 위한 집념의 호투를 선보였다.

류현진의 투구를 잘 지켜낸 다저스는 9-2 승리를 거뒀고, 류현진은 시즌 5승째를 기록, 팀내 에이스인 클레이튼 커쇼와 함께 다승 선두로 올라섰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싸이 트위터

관련기사

세계 최고가 비둘기, 길거리 비둘기와 뭐가 다르길래… 손담비 여권 사진 화제 속 '스타들의 증명사진' 눈길 미국 최고가 저택 가격이 2000억 훌쩍…역대 최고가 '입이 쩍' '조세피난처' 버진아일랜드 외 또 다른 '조세 천국'들은? [영상] 화려하게 불밝힌 궁궐의 밤…경복궁 22일부터 야간개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