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샘오취리 어머니 '밥 잘 먹는 가나 누나' 등극한 사연은?

입력 2018-05-08 11:18

방송: 5월 8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8일(화) 밤 9시 30분

'뭉쳐야 뜬다' 샘오취리 어머니 '밥 잘 먹는 가나 누나' 등극한 사연은?

샘오취리의 어머니가 한국 휴게소에서 상상 이상의 '먹방'을 선보였다.

5월 8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는 어버이날을 맞아 '비정상회담' 멤버 샘오취리, 알베르토, 기욤, 다니엘의 '어머니와 함께하는 효도관광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여행에서 멤버들은 경상도의 대표 관광지 경주-울산-부산을 방문한다.

지난 가을 '뭉쳐야 뜬다' 최초로 국내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던 '비담 4인방'은 자신과 똑 닮은 4개국 어머니와 함께 국내 여행 2탄을 떠나게 됐다. 버스에 몸을 싣고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한 멤버들은 경주로 향하던 중 휴게소에 들러 '간식 시간'을 즐겼다.
 
'뭉쳐야 뜬다' 샘오취리 어머니 '밥 잘 먹는 가나 누나' 등극한 사연은?

샘오취리의 어머니는 모두가 한국 휴게소를 즐기는 사이 유독 눈빛을 반짝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다른 어머니들에게 휴게소 음식을 적극적으로 소개하며 패키지팀의 '맛 내비게이션'으로 불리기 시작했다. 특히 외국인에게는 먹기 힘든 '매운 라면'까지 먹겠다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비정상회담' 멤버들은 "어머니가 드시기엔 너무 매운 것 같다"며 걱정했다. 그러나 샘오취리는 "괜찮다 우리 어머니는 홍어도 먹는다"며 어머니의 남다른 '한국 음식 사랑'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휴게소에서 매운 라면에 김치까지 얹어 먹는 '밥 잘 먹는 가나누나'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샘오취리 어머니의 엄청난 '휴게소 먹방'은 오늘(8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국내 특집 2탄…비정상회담 멤버 어머니 총출동! '뭉쳐야 뜬다' 장혁, 50층 높이 상공서 '아슬아슬' 곡예 도전 '뭉쳐야 뜬다' 장혁 "나도 공황장애 겪은 적 있다" 깜짝 고백 '뭉쳐야 뜬다' 장혁, 래퍼 TJ이어 17년 만에 '화산고' 완벽 재연 설현, '뭉쳐야 뜬다' 첫 단독 여성게스트…유럽 패키지 합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