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친누나와 신혼집서 첫만남

입력 2017-07-10 16:23

1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친누나와 신혼집서 첫만남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송은이가 '애숙이 누나'로 불리는 김영철의 친누이와 첫만남을 가졌다.

녹화 당시 송은이는 김영철과 신혼집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던 중 갑자기 현관문을 따고 나타난 애숙이 누나를 보고 당황했다. 김영철과의 볼일 때문에 들렀다는 애숙이 누나는 올케 송은이를 보자마자 두 손을 꼭 부여잡은 채로 "아이고 어쩌다가 이런 놈을 만나서. 내가 미안하다"라고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말을 듣고 김영철이 투덜거리자 애숙이 누나는 눈을 희번덕거리며 "너 같은 거 데려가 주는 게 어딘데!"라며 버럭 화를 내기도 했다.

가상 결혼 후 시누이-올케 관계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함 하나 없이 오히려 김영철을 함께 구박하며 더 돈독해졌다는 후문이다. 프로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을 보여준 애숙이 누나와 '친친부부' 김영철-송은이의 만남은 1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쇼윈도부부' 윤정수-김숙이 직접 개최한 '숙시리즈' 전시회도 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쇼윈도-친친'부부 침실서 상반된 모습 폭소 '최고의 사랑' 쇼윈도 vs 친친, 절친 가상부부들의 앙숙케미 '최고의 사랑' 가상 새신랑 김영철, 송은이 두고 김숙과 애정행각 눈길 '최고의 사랑' 김수용, 송은이 앞에서 김영철 과거 '썸녀' 폭로 '최고의 사랑' 송은이, 생일 맞은 김영철 위해 미역국 준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