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권자에게 듣습니다…JTBC '민심택시' '민심청원' 가동

입력 2020-03-31 21:03 수정 2020-04-08 17: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총선을 앞두고 JTBC는 민심을 듣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유권자의 목소리를 실어 나르는 '민심택시'와 총선에서 바라는 점을 영상으로 찍어 공유하는 '민심청원 415'를 박소연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국민이 바라는 살기 좋은 대한민국, 어떤 모습일까요?

JTBC '민심택시'가 유권자의 진짜 목소리, 생생한 이야기를 실어 나릅니다. 

[한종근 : (정치인들이) 찢고 째고 찌르고 그런 거밖에 몰라. (정치권에선) 젊은 사람들도 다 노쇠한 것 같아.]

[문주화 : 소수의 의견이라도 무시당하지 않고 잘 받아들여질 수 있는 사회…]

들을 준비 된 JTBC의 민심드라이버가 할 말 많은 유권자를 직접 찾아갑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거리에서 '민심택시'를 만나면 손을 들어 세워주세요.

아니면, JTBC 뉴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 민심택시 신청 페이지에 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

사연이 선정되면 민심택시가 달려갑니다.

아깝게 '민심택시'를 이용하지 못하셨다고요? 실망하긴 이릅니다.

JTBC가 준비한 또 다른 민심 청취 프로젝트, '민심청원 415'가 마련돼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이웃부터 유명 인사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총선에서 내가 바라는 점을 영상으로 찍어 JTBC 뉴스앱 '민심청원 415' 코너에 올려주시면, 저희가 충실히 전달하겠습니다.

국민의 생생한 목소리, 이번 선거에 나선 후보라면 꼭 새겨들어야겠죠?

2020년 4월 15일 우리는 투표로 질문합니다.                 

유권자 여러분의 물음을 '민심택시'와 '민심청원 415'를 통해 들려주세요.

☞ '민심택시/민심청원 참여' 바로가기

관련기사

[2020 우리의 선택] 호남 지원 간 이낙연…통합당, 김종인 체제 가동 여야, 본격 총선체제 돌입…'원내 1당' 자리 놓고 격돌 4년 전과 다른 호남…현역 의원들 밀리며 민주당 강세 미래통합당 "원내 제1당 자신"…근거는 PK·샤이보수 4·15 대진표 확정…민주 "지역구 130석 포함 과반 목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