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소연 키스신을 본 남편 이상우의 반응은?

입력 2019-05-28 15:49

방송: 5월 29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9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소연 키스신을 본 남편 이상우의 반응은?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와의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김소연과 홍종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홍제동은 서울 도심 속 명산인 인왕산, 안산, 백련산으로 둘러싸인 '산세권' 입지로 서대문 알프스라 불리는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배우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와의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소연은 최근 한 드라마에서 달콤한 키스신으로 화제몰이를 했다. 과거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남편 이상우를 질투하게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힌 바 있는 만큼, 남편 이상우의 반응에 MC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홍종현 역시 "'한끼줍쇼'에서 촬영하면서 물어보려고 일부러 안 물어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소연은 "남편이 묵묵히 드라마를 보다가 냉장고에서 갑자기 술을 꺼내 마셨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맥주를 마셨다는 건 이해를 한다는 거고, 깡소주를 마셨다는 건 이해를 못하는 것"이라며 주종에 따른 질투의 정도를 규정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소연의 한 끼 도전은 2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광희, 눈썰미 예리한 김원희에게 '시술' 들통 '한끼줍쇼' 김원희, 신규 분양 아파트단지에서 '욱'한 이유 '한끼줍쇼' 황민현, 현관문이 저절로 열리는 프리패스 상? '한끼줍쇼' 한혜진, 고장난 벨에 안심? 신종 캐릭터 예고 '한끼줍쇼' 박성훈, 강호동 빠져들게 한 '묘한 개인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