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김민석 찾아 경찰서행…무슨 일?

입력 2018-10-16 13:42 수정 2018-10-17 13:36

한세계X서도재 드디어 동침! 결정적 순간 찾아온 'NEW 한세계' 김민석!

제작진 "다시 찾아온 한세계의 마법, 한세계와 서도재의 관계 변화 있을 것"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세계X서도재 드디어 동침! 결정적 순간 찾아온 'NEW 한세계' 김민석!

제작진 "다시 찾아온 한세계의 마법, 한세계와 서도재의 관계 변화 있을 것"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김민석 찾아 경찰서행…무슨 일?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와 김민석이 경찰서에서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측은 16일, '서도재' 교복을 입은 NEW 한세계(김민석 분)와 그를 구하기 위해 경찰서까지 출동한 서도재의 모습을 포착해 호기심을 증폭한다.

지난 방송에서 '세기의 커플'이 된 한세계와 서도재는 본격적으로 가짜 데이트를 시작했다. 파파라치 앞에서 보란 듯이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서도재는 한세계의 오디션장에 꽃다발을 들고 찾아가기도 했다. 일상이 곧 영화인 달달한 연인을 완벽하게 연기한 두 사람. 연애는 비록 가짜였지만 서로의 비밀과 아픔을 공유하며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었다. 그러던 중 얼굴이 바뀔 것이라 직감한 한세계는 약속대로 동침계획을 실행에 옮겼다. 한세계와 서도재의 연애를 탐탁잖게 여기던 임정연(나영희 분)이 다음 날 갑자기 들이닥쳤지만, 이들의 눈앞에 소년으로 바뀐 NEW 한세계(김민석 분)가 등장하면서 향후 전개에 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공개 연애 이후 처음 마주하게 된 한세계 매직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경찰서에서 포착된 NEW 한세계와 서도재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사건을 예고한다. 먼저 '서도재' 교복을 입은 한세계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년으로 변한 한세계에게 찰떡같이 어울리는 서도재의 교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 곤경에 처한 한세계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이는 '한세계 한정 레이다'를 장착한 서도재. NEW 한세계의 보호자를 자처하는 서도재가 등장하자 단번에 공기가 달라진다. 서도재의 무심하고 시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세계가 넘어지기까지 하자 놀란 표정으로 달려가 다정하게 챙기는 서도재의 모습은 설렘지수를 높인다. 서도재의 교복까지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한세계가 경찰서에 간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로맨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소년의 얼굴로 등장한 NEW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스 같은 브로맨스가 유쾌하게 펼쳐진다. 서로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 두 사람에게 갑자기 나타난 NEW 한세계는 관계변화에 결정적인 전환점이 된다. 한세계가 어떤 모습이든 한눈에 알아보는 서도재의 모습과 서로를 이해하고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설렘을 선사할 전망.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서로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 시점에서 다시 찾아온 한세계의 마법이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도 어떤 마법을 부릴지 지켜봐 달라"며 "이민기와 김민석의 특별한 브로케미가 유쾌한 웃음과 색다른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6회는 오늘(16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김민석?! 나영희 뒷목 잡게 한 변신 세기의 커플 '찜'! '뷰티 인사이드' 열일(?) 공개 데이트 포착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의 로맨스가 특별한 이유! '시간순삭'…마성의 로코 '뷰티 인사이드' 시청률 4% 돌파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영화관 포착! 비즈니스 끝, 핑크빛 시작?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