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타겟 시청률 1위! 믿고 보는 셀럽파이브 대활약

입력 2018-11-18 16:44 수정 2018-11-18 17:17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타겟 시청률 1위! 믿고 보는 셀럽파이브 대활약

'예능 치트키' 셀럽파이브가 존재감을 증명했다.

시청률 조사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토) 방송된 JTBC '아는형님' 154회가 2049세대를 대상으로 집계한 타겟 시청률에서 4.2%를 기록했다(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동시간대에 방송된 지상파,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로 4주 연속 1위 기록을 차지했다. 평균 시청률은 6.9%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 셀럽파이브 멤버인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셀럽파이브 활동의 뒷이야기, '스타킹 MC' 시절 강호동과의 에피소드 등을 전하며 빈틈 없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칼군무가 특징인 신곡 '셔터'의 무대를 공개해 형님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2049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신봉선 "송은이, 셀럽파이브 위해 결혼 적금 깼다" '아는 형님' 셀럽 파이브 "우리 약점? 비쥬얼 멤버가 없다" [영상] '아는형님' 김새론, 영화 '아저씨' 이후 따돌림 고백…"충격" '아는 형님' 3주 연속 타겟시청률 1위! '절친 특집' 통했다 '아는 형님' 이상엽 "강호동이 예능에서 안 불러줘서 서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