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할명수' 박명수, 30명 중 1명 합격한다는 운전면허 시험 도전

입력 2021-10-29 12:49

공개 시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 시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할명수' 박명수, 30명 중 1명 합격한다는 운전면허 시험 도전
 
박명수가 2종 소형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했다.

오늘(29일) 공개되는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할명수'에서는 박명수의 좌충우돌 오토바이 면허 도전기가 공개된다. 박명수가 도전하는 2종 소형 면허는 운전면허 시험 중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한다고 알려져 있다. 박명수는 "300cc 오토바이를 타고 싶었다"라고 말해 면허 시험에 도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에 박명수 매니저는 2종 소형 시험에 대해 "30명 중에서 1명 붙는다. 퀵서비스 기사님들도 떨어지는 일이 있다"라고 말해 박명수의 도전이 쉽지 않을 것을 예상하게 했다.
 
'할명수' 박명수, 30명 중 1명 합격한다는 운전면허 시험 도전

박명수는 면허 시험에 앞서 스쿠터로 예행연습을 했다. 연습에 앞서 박명수는 "스쿠터 내가 맨날 타는 거야"라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내비쳤다. 그러나 이내 바로 탈선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니 이게 왜 안 되냐"라며 변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긴장되는지 묻는 제작진의 말에 박명수는 "이런 거에 떨지 않는다"라며 자신만만해했다. 또한 "톰 크루즈와 같은 2천만 원대 오토바이를 탈 것"이라 밝히며 면허 도전에 의욕을 불태웠다. 하지만 다른 지원자들이 연이어 탈락하는 모습을 바라보면서 이내 긴장하는 모습을 내비쳐 합격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더 증폭시켰다.

박명수의 좌충우돌 오토바이 면허 도전기는 오늘(29일)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할명수' 박명수-정은지 사랑의 오작교로 변신…'깨스팅' 선보여 '할명수' 박명수, '오징어 게임' 속 달고나 게임 실제로 도전 '할명수' 박명수, 박미선-정준하-홍진경과 컬래버레이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