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명회' 이름만 들어도 궁금해지는 이름…'김희선'들 출연

입력 2017-11-06 14:48 수정 2017-11-06 14:48

방송: 11월 7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7일(화) 밤 9시 30분

'한명회' 이름만 들어도 궁금해지는 이름…'김희선'들 출연


'한명회' 이름만 들어도 궁금해지는 이름…'김희선'들 출연


JTBC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이하 '한명회')에 다섯 번째 이름으로 대한민국 '美(미)'의 대명사 '김희선'의 동명이인인 8명의 '김희선'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름만 들어도 궁금해지는 8인의 '김희선'들은 이 궁금증을 예상이라도 한 듯, 오프닝부터 가면을 쓰고 등장해 MC 김국진, 노홍철, 한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그 중 청일점으로 나온 남자 김희선은 "또 다른 남자 김희선을 만날 줄 알고 출연했는데, 여성분들 밖에 없다"며 아쉬워했다. 이에 노홍철은 "지난주 김지영 편에도 똑같이 이야기 한 남자 출연자가 있었는데, 제작진이 이런 식으로 출연 섭외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8인의 '김희선'들은 배우 김희선으로 착각해 벌어진 황당한 사건부터 이름 때문에 받는 미모에 대한 무게감을 털어놓았다. 또한 각자의 인생 그래프를 그려 전성기와 침체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김희선 해우소'라는 코너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속 시원히 말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품위 있는 8인의 김희선 이야기는 7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이름을 불러줘- 한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한국 여성의 대명사 '김지영' 다 모여라!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여덟 가지 하늘색 꿈 이야기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자칭 이순신 박사 김응수 깜짝 등장 JTBC '한명회' 이름의 무게를 견뎌라!…두 번째 이름 '이순신'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름 '김정은' 모인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