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래블러' 마지막 이야기, 류준열X이제훈 속마음부터 미공개 장면까지

입력 2019-04-25 12:11

방송: 4월 25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5일(목) 밤 11시

'트래블러' 마지막 이야기, 류준열X이제훈 속마음부터 미공개 장면까지

두 트래블러가 아껴두었던 비밀스러운 여행의 장면들을 되돌아봤다.

25일(목)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는 류준열과 이제훈의 마지막 쿠바여행 이야기가 공개된다.

낡아서 더 빛나는 쿠바 여행의 마지막 날. 류준열과 이제훈은 쿠바 최고의 휴양지 바라데로에서 1박 2일의 꿀 같은 시간을 끝으로 비행기를 타야 했다. 마지막날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두 사람은 아침부터 빈틈없이 하루를 즐길 계획을 세웠다.

바라데로를 떠나 처음 여행을 시작했던 아바나로 다시 돌아온 이제훈과 류준열은 추억의 장소를 찾아갔다. 두 사람은 그곳에서 끝나가는 여행에 대한 추억을 하나씩 이야기하며, 쿠바 여행 최고의 음식과 숙소, 잊지 못할 순간을 꼽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늦은 밤 출격했던 살사 클럽부터 막간 멕시코 여행까지, 그간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대방출된다.

어느덧 떠날 시간이 다가오고, 마지막까지 놓칠 수 없는 여행의 순간 끝에 담담히 꺼내놓은 두 트래블러의 속마음은 무엇일까?

배낭여행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JTBC '트래블러' 쿠바 편 마지막 회는 25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트래블러' 류준열X이제훈, 스카이다이빙 도전! 고소공포증 극복?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난생처음 받아본 선물에 '소름' '트래블러' 류준열, 쿠바서 회심의 재료 공수…한식 요리 나서 '트래블러' 류준열·이제훈 생이별 사태! 제작진 대책회의 돌입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여행 중 '거스름돈' 안 받고 나온 이유…"허당미 폭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