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동완 결혼 언급 "신화 중 가장 먼저 결혼할 멤버는…"

입력 2013-06-18 11: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동완 결혼 언급 "신화 중 가장 먼저 결혼할 멤버는…"

'김동완 결혼 언급'

신화 김동완이 멤버들의 결혼 관련 비화를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7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신화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MC 탁재훈은 결혼적령기에 접어든 멤버들에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이에 김동완은 "후배들이 결혼하는 거 보면 하고 싶다"고 말했고, 전진은 "자연스럽게 결혼하는 사람이 나올 것 같다"고 얘기했다.

김동완은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한 적 있냐'는 질문에 "멤버들끼리 1시간 정도는 결혼 얘기를 한다"며 "멤버들이 한 번씩은 다들 결혼할 뻔 한 것 같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완은 신화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멤버로 자신과 에릭을 꼽았다. 이에 에릭은 "군대도 내가 제일 먼저 갔다. 결혼도 내가 먼저 가면 순서대로 가지 않을까 싶다"며 "어렸을 때는 결혼을 편하게 생각했는데 결혼할 나이가 되니까 어려워 지는 것 같다"고 신중한 모습을 드러냈다.

김동완 결혼 언급에 네티즌들은 "김동완 결혼 언급, 깜짝 놀랐다", "김동완 결혼 언급, 신화 멤버랑 결혼 할 뻔한 사람은 누구였을까?", "김동완 결혼, 본인 말대로 제일 먼저 갈까?", "김동완 결혼 언급, 바빠도 연애는 다들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net '비틀즈코드2' 캡쳐

관련기사

김구라, 강호동에 돌직구 "강라인 예전같지 않다" 강용석 VS 아들 인준 "서로 안 믿어" 부자간 독설전쟁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백봉기 결혼, 신부는 10살 연하…"백일병 행복하세요" 동심 파괴 아이언맨, 수트 보여달란 요청에…'당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