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고아라X김명수 활약에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

입력 2018-06-10 15:11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고아라X김명수 활약에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이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일(토)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31회의 타겟 시청률이 3.2%를 기록했다. 2049 세대를 대상으로 집계한 수치로,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이하 수도권 기준). 유료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은 5.9%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 출연하고 있는 고아라와 김명수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고아라는 동생에게 배워 온 마술과 과거 오디션장에서 화제가 됐던 막춤을 선보이며 '반전 예능감'을 뽐냈다. 김명수 역시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하며 림보 실력을 보여주는 등 활약했다.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로 2049 타겟을 저격하고 있는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유 있는 호평…'미스 함무라비' 재판 속 공감 모먼트 3 '뭉쳐야 뜬다' 설현, 스위스 한복판서 '라면 사랑'을 외치다 '스케치' 정지훈 vs 이동건 두뇌 싸움…반전 또 반전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버블팝' 등 히트곡 댄스 커버 도전 '더 댄서' 은혁-기광-태민, 세계적 댄스 아카데미서 K-POP 클래스 강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