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아서 모셨어야지!" 유기준 보좌관, 대리기사 폭행

입력 2015-02-25 08: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그런가하면, 유기준 장관 후보자의 보좌관은 갑질 논란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알아서 모셔야지. 만취 상태에서 대리운전기사를 폭행했습니다.

이 소식은 구석찬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유기준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자의 보좌관 42살 공모 씨가 대리운전기사 59살 이 모 씨를 폭행한 건 어제(24일) 새벽 1시쯤.

이 씨가 부산 화명동 한 아파트까지 운전한 뒤 정확한 동과 호수를 알려달라고 하자 '알아서 모셔야지'라며 다짜고짜 뺨을 때리고 폭행한 겁니다.

[목격자 : 집에 자려고 누웠는데 욕소리와 굉장히 날카로운 고성이 오갔습니다.]

공 씨는 대리운전기사 이 씨와 10분 동안 옥신각신 다투다가 주민들의 신고로 인근 지구대에 연행됐습니다.

경찰은 술에 취한 공 씨를 진정시키려 했지만 난동은 계속됐습니다.

지구대를 찾아온 아버지의 만류에도 경찰관들에게 한바탕 욕설을 쏟아냈습니다.

[오민식/부산 화명지구대 순찰팀장 : 술에 취해 욕하면서 (경찰관들) 옷 벗겨버린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공 씨는 청문회를 앞둔 유기준 후보자의 4급 보좌관으로 현재 지역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민 : 보좌관 정도 되면 좀 더 자중을 해야 되는데 이런 일 있으면 안 되죠.]

주민들의 원성에 유 후보자는 사과 성명을 내고 공 씨를 의원면직 처리했습니다.

관련기사

유기준 "보좌관 대리기사 폭행사건 유감" 유기준 청문준비팀 "검증없는 흠집내기 강력대응" 엄포 유기준 해수부장관 내정자 "전문가로서 최선 다할 것" 새정치연합 "유기준·유일호, 내년 총선 출마 여부 밝혀야" 황주홍 "유기준, 미성년 아들 증여세 미납 의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