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이연복에게 중식으로 도전장

입력 2017-06-26 14:28 수정 2017-06-26 14:38

방송: 6월 26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6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이연복에게 중식으로 도전장


이탈리안 셰프 이재훈이 중식으로 대가 이연복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2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예능 베테랑 김용만과 먹방여신 이국주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이국주는 냉장고 공개 전 "장을 못 본지 오래돼서 누추하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국주의 우려와는 달리 온갖 식재료가 빈틈없이 꽉 찬 역대급 냉장고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냉장고 속은 다양한 재료는 물론, 각종 채소들이 쓰임에 따라 다르게 손질돼 있었다. 이를 본 셰프들은 "레스토랑에서 재료 준비를 저렇게 해 둔다"며, 이국주의 살림 솜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날 이국주의 냉장고로는 중식대가 이연복과 이탈리안 셰프 이재훈이 첫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신입 셰프 축에 드는 이재훈은 대가 이연복과의 첫 대결을 앞두고 "내 전공인 이탈리안이 아니라 중식으로 맞붙어 보겠다"고 선언해 대결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먹방'으로는 내로라하는 이국주는 "짜장면은 반찬일 뿐이다" 등 '먹방여신'다운 명언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국주의 으리으리한 냉장고와 이연복-이재훈의 맞대결은 2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유재석보다 김용만이 최고다" '냉장고를 부탁해' 3주 연속 시청률 4% 돌파! 분당 최고 5.9% '냉장고를 부탁해' 김숙, "프로그램 촬영 직전 잘린 적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송은이, "남편감으로 정우성보다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