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NCT DREAM, 방송 최초 'SM 댄스 메들리' 도전

입력 2019-07-23 13:37

방송: 7월 23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3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NCT DREAM, 방송 최초 'SM 댄스 메들리' 도전

NCT DREAM이 '아이돌룸'에서 방송 최초로 소속사 댄스 메들리에 도전한다.

23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26일 컴백을 앞둔 NCT DREAM이 출연한다.

NCT DREAM은 '아이돌룸'에서 신곡 'BOOM' 무대를 선보일 예정. 멤버들은 "보면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로 말이 필요 없는 곡"이라며 신곡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청소년 연합팀다운 청량한 매력에 박력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MC 정형돈 데프콘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멤버들은 SM 댄스 메들리를 통해 그들이 도전하지 않았던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동방신기의 '운명' EXO의 'Love Shot'은 물론 NCT U의 'BOSS' 커버 댄스를 통해 NCT DREAM은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신인다운 실력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NCT DREAM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아이돌룸'은 23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NCT DREAM 첫 출연! '아이돌999' 오디션 접수 예고 '아이돌룸' 네이처, '수타춤'으로 강남스타일 이을 글로벌 떡잎 인증 신인그룹 네이처 패기에…아이돌 전문 MC 돈희X콘희 '당황' '아이돌룸' ITZY, 완전체로 출격! "데뷔 전부터 출연 꿈꿨다" '아이돌룸' 은지원, 데뷔 이래 최초 '걸그룹 댄스' 도전! 청하-ITZY 커버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