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2' 극강의 듀엣 하모니에 4.4%…3주연속 시청률 상승

입력 2017-09-16 17:07 수정 2017-09-16 17: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2' 극강의 듀엣 하모니에 4.4%…3주연속 시청률 상승


'팬텀싱어2' 극강의 듀엣 하모니에 4.4%…3주연속 시청률 상승


아름다운 듀엣 무대를 선보인 '팬텀싱어2'가 3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냈다.

15일(금) 밤 9시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2' 6회는 4.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4.1%) 보다 0.3%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3회(3.5%), 4회(4.05%)에 이어 3주 연속 상승세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듀엣 하모니 대결의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듀엣 미션에서 장르파괴 괴물보컬 강형호는 농부 테너 정필립과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영화 '대부'의 OST로 유명한 'Speak Love Softly'의 이탈리아어 버전인 'Parla piu piano'를 불렀고, 강형호는 기존 곡보다 음역대를 훨씬 높여 자신의 장기인 카운터테너급 팔세토 고음의 향연을 선보였다. 하지만 신명근과 김지원 팀의 무대가 트리오 무대에 진출하며, 강형호 정필립은 탈락 후보가 됐다.

또한, 조민웅 한태인 팀은 송근혁 박상규 팀과 대결을 펼쳤다. 송근혁 박상규는 영화 쎄씨봉에 나온 '백일몽'으로 무대에 올라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조민웅 한태인 팀은 'Nostalgia'를 아름다운 듀엣 하모니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서의 선택은 조민웅과 한태인 팀의 무대로 송근혁 박상규 팀은 탈락 후보가 됐다.

'팬텀싱어2' 참가자들은 처음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두 사람의 하모니가 만들어 낼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다음주 방송분부터는 트리오 무대를 통해 더욱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 JTBC '팬텀싱어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2' 괴물보컬 강형호, 소프라노급 고음에 도전 '청춘시대2' 박은빈, 이유진 감시하는 이유는? (ft. 밀착수사)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아이유, 제주 바다로 '마지막 외출' '밤도깨비' 강릉 주문진 출몰…이홍기 도깨비 패러디 '미모 폭발' '아는 형님' B1A4 바로, '연기천재' 민경훈에 표정 연기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