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100회 특집…원년 멤버 합류해 18개국 비정상 출연

입력 2016-05-30 1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100회 특집…원년 멤버 합류해 18개국 비정상 출연


'비정상회담' 100회 특집…원년 멤버 합류해 18개국 비정상 출연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이 100회를 맞이하여 원년 멤버와 현 멤버들과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30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비정상회담'에는 특별한 게스트로 원년 멤버 7인(로빈 줄리안 수잔 일리야 블레어 타쿠야 제임스)을 스튜디오로 초대했다. 현재 멤버(기욤, 니콜라이 , 다니엘, 새미, 샘, 안드레아스, 알베르토, 유타, 장위안, 카를로스, 타일러, 프셰므스와브인)를 포함해 18인이 녹화에 참여한 것.

화려한 레드카펫으로 포문을 연 멤버들은, 시작부터 정신없이 근황을 주고받으며 통제 불능의 상태로 만들어, MC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3인의 혼을 제대로 빼놓았다.

이어, 멤버들은 그간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 중, 라이벌 의식을 느끼는 멤버가 있느냐'는 질문에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와 프랑스 대표 로빈을 지목, '춤신춤왕'의 자존심을 걸고 격돌해 현장에서 불꽃 튀는 댄스 배틀을 펼치며 녹화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또한, 그 밖에 방송 출연 후 180도 변한 멤버는 누구인지, 그동안 고마웠던 멤버에게 전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지며,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이 밖에도 18인의 각기 다른 매력을 대방출한 '100회 특집'은 오는 5월 30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케냐 대표 "영화 라이온킹, 케냐 배경으로 제작" '비정상회담' 윤시윤 "어릴 적 태풍에 지붕이 통째로 날아갔다" '비정상회담' 정우성, 난민 캠프 목격담 전해…출연진 '분노' '비정상회담' 미국 일일비정상 4인 출연…타일러와 갑론을박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