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완선 씨가 이렇게 많아?" '히든싱어6' 1R부터 고난도

입력 2020-10-15 11: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완선 씨가 이렇게 많아?" '히든싱어6' 1R부터 고난도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를 레트로&뉴트로 열풍 속에 몰아넣은 '시대초월 댄싱 디바' 김완선 편이 1라운드부터 찐팬&절친 라인을 대혼란에 빠뜨리며 초특급 고난도를 자랑했다.

16일 방송될 '히든싱어6' 김완선 편에는 '찐팬 라인' 강성연 신지 허재를 비롯해, '절친 라인'으로 터보 김정남, 브루노, 숙행,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의 작곡가 손무현 등이 나선다.

이 중 강성연은 "학창시절 완선 언니의 부푼 곱슬머리를 따라하려고 머리를 전부 가늘게 땋고 풀어서 '아기 사자머리'를 한 적도 있다"며 강한 팬심을 고백했고, 송은이 역시 "학교에서 몰래 이어폰으로 언니 음악을 듣고, 당시에는 비디오 녹화도 안 돼서 TV에 나오시면 전부 눈으로 담으려고 했다"고 '그 시절'을 추억했다. 또 김정남은 "누나를 보려고 제가 춤에 입문해 본격적으로 댄스 가수가 된 것"이라며 유명한 '김완선 사랑'을 다시 고백했다.

하지만 본격적인 라운드가 시작되자 이 같은 '찐팬&절친'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송은이는 "우리 때(?)는 스테레오 스피커가 없었는데, 빵빵한 사운드로 들으니 더 헷갈린다"며 좌절했고, 신지 또한 "너무 세다"며 놀라워했다. 또 허재는 "김완선 씨가 이렇게 많아?"라며 당황했다.

'히든싱어6'에 초대되기만을 기다렸다며 설렘과 함께 등장한 김완선 또한 이러한 '역대급 고난도' 라운드를 거치며 어두워지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쉽게 '체력 방전'이 되기로 유명한 김완선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의 모창능력자들은 다양한 정체와 볼거리로 원조가수 김완선과 판정단을 충격에 빠뜨렸다. 그 중에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모창능력자는 한 명이 아니라 두 명이었다. 이들의 정체를 확인한 판정단들은 "정말 생각조차 못 했다", "어떻게 저럴 수가…"라며 시즌6 모창능력자들의 '팔색조 매력'에 감탄했다.

역대급 고난도는 물론, 놀라운 모창능력자들의 출격이 예고된 JTBC '히든싱어6' 김완선 편은 16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장윤정 파워…'히든싱어6' 시청률&화제성 모두 '점프'! '히든싱어6' 김완선의 찐팬들, 역대급 경악의 도가니! '히든싱어6' 명불허전 장윤정 편, 분당 최고시청률 11.8%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