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 매혹적인 '하바나 퀸' 도전

입력 2019-08-27 13:44

방송: 8월 27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7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 매혹적인 '하바나 퀸' 도전

'청순 막내' 오하영이 매혹적인 '하바나' 댄스 퀸에 도전한다.

27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데뷔 8년 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한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과 그를 응원하기 위해 함께 찾아온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가 출연한다.

이날 오하영은 '하바나' 무대에 대한 특별한 뒷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영은 올해 개최한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에서 그동안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하바나로 솔로 무대를 꾸미려 했으나 준비 과정에서 멤버와 겹치게 되며 자신이 양보했다고 밝혔다.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이런 오하영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아이돌룸' 전통의 '하바나 퀸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하영과 함께한 세 명의 멤버들은 정석 섹시 댄스부터 9년 차 '예능돌'다운 폭소 유발 댄스까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과연 네 사람 중 영광의 하바나 퀸 자리에 등극할 멤버는 누가 될지 그 결과는 8월 27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오하영 솔로 출격! 에이핑크 멤버들, 지원사격 '아이돌룸' 예쁘장한 구오즈 리더 육성재 "서은광 고충 알겠다" '아이돌룸' 예쁘장한 구오즈 리더 육성재, 까다로운 입단 조건 공개 '아이돌룸' 군무돌 귀환! 인피니트 남우현-로켓펀치, '내꺼하자' 합동무대 '아이돌룸' 신인그룹 로켓펀치 출연! 인피니트 남우현 '보호자'로 출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