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김종현, 멤버들 놀라게 한 메소드 연기 공개

입력 2018-02-04 16:41

방송: 2월 4일(일) 저녁 6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4일(일) 저녁 6시 40분

'밤도깨비' 김종현, 멤버들 놀라게 한 메소드 연기 공개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 김종현의 메소드 연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멤버들은 잠자리 결정권을 걸고 추리게임을 펼쳤다. 초호화 요트에서 취침할 수 있는 기회를 걸고 펼쳐진 추리게임에서 '밤도깨비' 멤버들은 차가운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소금물을 마시는 등 열연을 펼쳤다.

한편 김종현은 노래가 나오는 헤드셋과 노래가 나오지 않는 헤드셋 중 하나를 착용하고 멤버들 속이기에 나섰다. 평소 뛰어난 춤실력을 자랑하던 김종현은 의문의 헤드셋을 낀 채로 댄스에 빠져 무아지경인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은 "저게 연기면 정말 대단하다"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종현의 헤드셋에서는 노래가 흘러나왔을지는 2월 4일(일) 저녁 6시 30분에에 방송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2' 유재석, 안경까지 벗고 '오빠야' 애교 도전? '미스티' 결정적 증거 앞에서 침묵한 김남주…숨긴 진실은? '미스티' 김남주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3가지 의문점 '효리네 민박2' 준비된 직원 윤아! 민박집 적응기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고원희, 이런 모습 처음이야!…'반전 매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