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아무에게나 친절하지 마라"

입력 2014-10-15 14:56 수정 2014-10-15 15:34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36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36회 방송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아무에게나 친절하지 마라"


JTBC '님과 함께'의 안문숙이 '만인의 젠틀맨' 김범수에게 "아무 여자한테나 친절하게 대하지 말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안문숙과 김범수는 최근 진행된 '님과 함께' 녹화에서 서촌 곳곳을 돌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가는 곳마다 자신들을 알아보고 '결혼해'를 외치는 시민들 때문에 한층 더 분위기가 들떴다는 후문.

하지만, 안문숙은 여기저기 마주치는 여자들마다 친절하게 대하며 스킨십까지 하는 김범수를 보며 미간을 찌푸렸다. 홀로 애간장을 태우던 안문숙은 결국 "아무 여자한테나 그렇게 친절하게 대하는거 아니다"며 속내를 드러냈다.

안문숙과 김범수의 아찔한 밀당은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템플스테이 체험을 하러 간 산사에서 알콩달콩 로맨스를 즐기는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개를 좋아하는 남편 지상렬을 생각하며 개 트라우마 극복에 나선 박준금의 에피소드 역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줄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 취향 차이로 '갈등' '님과 함께' 김범수-안문숙, "결혼해" 열렬 반응 얻어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운동신경에 심장박동 상승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위해 찬 계곡물 '풍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