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은혜, TOP FC 초대 라운드걸 발탁…사진 보니 '아찔'

입력 2013-06-18 10: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은혜, TOP FC 초대 라운드걸 발탁…사진 보니 '아찔'


레이싱모델 겸 '6월의 FX GIRL'로 활동 중인 이은혜가 종합격투기 대회인 'TOP FC' 첫 라운드걸로 발탁됐다.

TOP FC측은 "이은혜가 6월 29일 열리는 TOP FC 첫 대회의 라운드걸로 선발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은혜는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 선발대회에서 협찬사상을 받은 경험이 있으며 2013년 3월 서울 모터쇼 인피니티, 6월 코리아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십의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그리고 볼륨있는 몸매로 '엉벅지녀'라고 불리우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은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합격투기 대회 TOP FC의 초대 라운드걸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내 매력을 링 위에서 마음껏 발산하고 싶다"며 'TOP FC'의 초대 라운드걸로 선발 소감을 밝혔다.

이은혜TOP FC 라운드걸 발탁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은혜라면 자격이 충분하지" "이은혜, 벌써부터 기대된다" "엉벅지녀 이은혜, 몸매도 환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FX KOREA 공식 페이스북

관련기사

26개 블랙홀 발견…"거대한 별이 죽어서 생겨난 것" 백봉기 결혼, 신부는 10살 연하…"백일병 행복하세요"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김지호 허안나 같은 옷, '멀리서 보면 누가 누구인지 헷갈려' 김새롬, 강동원 인터뷰 "머리 크기 때문에 굴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