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대 강의실서 '알몸 촬영'…경찰, 사진 속 남성 추적

입력 2018-10-13 21:29 수정 2018-10-14 04: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한 남성이 대낮에 여대 강의실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알몸 사진이 소셜미디어에 올라와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경찰이 사실 확인에 나섰는데 이 남성은 여대뿐 아니라 서울 강남역과 다른 대학 등에서도 사진을 찍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한길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에 있는 한 여대 캠퍼스입니다.

지난 6일 소셜미디어에 이 학교 강의실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한 남성의 알몸 사진과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남성은 모자를 깊게 눌러 썼고, 사진 속 시곗바늘은 한낮인 오전 11시 45분을 지나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강의실 뿐 아니라 건물 복도와 여자화장실 등을 돌아다녔습니다.

이 사진이 인터넷을 통해 뒤늦게 알려지면서 112신고를 접수한 경찰이 사실 확인에 나섰습니다.

이 계정에는 반년 넘게 다른 곳에서 이 남성이 찍은 알몸 사진 수십장도 올라왔습니다.

대학교와 강남역 인근, 카페나 백화점 여자화장실 등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차단된 상태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강의실 주변 CCTV를 확보해 사진 속 남성이 누구인지, 촬영 시점은 언제인지 등을 확인해 수사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건이 알려지면서 여성들의 불안감은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13일) 오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엄정한 수사를 촉구하는 청원이 올라와 하루도 안 돼 3만명 이상이 동참했습니다.

관련기사

'대표팀 몰카' 7명 피해…재판 중인 선수도 '출전 신청' 불법 영상물 '전쟁 선포' 후에도…웹하드 검색하자 '주르륵' "편파 판결·몰카 규탄"…다시 모인 여성들 서울 도심 5차 시위 '리벤지 포르노' 강력처벌 여론 속…'법정 최고형' 판결 피해자 삶 뿌리째 흔드는데…'디지털 성범죄에 안일한 사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