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팬들, 밥차 지원 사격! 파이팅 UP!

입력 2015-01-14 10: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팬들, 밥차 지원 사격! 파이팅 UP!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의 혜리가 대세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극 중 발군의 발연기로 탐정단을 위기에서 구해주는 자칭 칸의 여왕 이예희 역으로 분한 혜리(이예희 역)가 팬클럽으로부터 통 큰 밥차를 선물 받아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혜리의 팬클럽 'HERA(헤라)'는 바쁜 일정과 추운 날씨 속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를 비롯한 배우들을 위해 응원에 나섰다. 응원 현수막에는 혜리의 단골 대사인 '은근하다'라는 문구를 넣어 '오늘은 은근한 예희가 쏩니다'라는 글귀로 넘치는 센스를 발휘했다.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의 한 관계자는 "영양까지 고려한 뷔페식 밥차로 인해 지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사기를 충전할 수 있었다"며 "추운 날씨에도 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의 활약상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평소 남다른 팬사랑을 보이고 있는 혜리는 SNS를 통해 "울 헤라 부처들 맛난 저녁 감사합니당♡ 덕분에 공주대접 받았쯤! 힘난다 힘나!"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은 여운혁 감독의 장르 경계를 허문 새로운 연출 화법과 개연성 있는 스토리 전개로 뼈대 있는 예능형 드라마의 정점을 찍고 있다.

혜리 팬클럽의 깜짝 선물로 더욱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안방극장 쥐락펴락하는 밀당의 고수!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 천재 키보디스트로 완벽 변신 '선암여고 탐정단' 미드보다 강렬하고, 일드보다 기발하다 '선암여고 탐정단' 셜록 소녀들, 경찰서 강제연행 '충격'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핸드폰 저장 필수 아이컨텍 5종세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