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솔로몬의 위증' 배우들, 상큼 하트로 본방사수 독려샷!

입력 2016-12-16 14:13

오늘 첫 방송

강일수 PD "현실 관통하는 문제의식 깊은 울림 선사할 것"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늘 첫 방송

강일수 PD "현실 관통하는 문제의식 깊은 울림 선사할 것"

'솔로몬의 위증' 배우들, 상큼 하트로 본방사수 독려샷!


'솔로몬의 위증' 배우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오늘(16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연출 강일수, 극본 김호수,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배우들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과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수, 장동윤, 서지훈, 솔빈, 백철민, 김소희 등 신예들은 그야말로 상큼 포텐이 제대로 터진 모습이다. 카메라를 향해 귀엽고도 사랑스러운 하트를 보내며 애교 넘치게 본방 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둔 설레는 감정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배우들의 당찬 의지는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에서도 느껴진다. 또 한 번 명품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믿고 보는 배우' 조재현은 "기성세대 대변을 넘어 미래 세대를 인정하고 변화를 동조해줄 수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돼 설레고 마음이 뜨겁습니다."라며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드라마입니다. 함께 본방사수하며 의미를 찾아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교내재판을 이끄는 '갓서연' 고서연의 김현수는 "열심히 준비한 '솔로몬의 위증'이 드디어 첫 방송이라니 정말 설렙니다. 진실을 감추려는 어른들에 맞서 스스로 진실을 찾아가는 10대들의 이야기를 진실하고 재미있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데뷔 4개월 만에 주연으로 파격 발탁된 정국예고 남신 한지훈 역의 장동윤은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이 긴장되고 떨립니다.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본방사수 부탁드려요"라고 당부했다.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파문을 일으키는 이소우역의 서영주는 "첫 방송이 한주 미뤄지면서 기다림의 시간이 조금 더 길었습니다. 저도 기다린 만큼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배우들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본방으로 확인해주세요"라고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소우의 죽음을 처음으로 발견하고 교내재판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배준영역의 서지훈은 "다 같이 열심히 촬영한 만큼 드라마가 잘 나올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아직 부족한 모습이 많아 부끄럽기도 하지만,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테니 재미있게 본방사수해주세요"라고 전했다.

'꽃미남백과사전' 이유진으로 첫 연기 도전을 앞둔 솔빈은 "이렇게 좋은 작품을 통해 드라마에 도전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아직 부족한 모습도 많지만 더 배우고 채워나가는 모습 보여 드릴테니 함께 지켜봐주세요"라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정국고 폭군 최우혁을 연기하는 백철민은 "제가 맡은 캐릭터가 안하무인이라 여러분의 미움을 살 수도 있겠지만 재판을 통해 성장해가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끝까지 지켜봐주세요"라고 밝혔다. 파문을 일으키게 되는 이주리역의 신세휘는 "부족한 저지만 훌륭한 작품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행복합니다."라며 "드디어 첫 방송이니 앞으로 주리의 활약을 끝까지 지켜봐주세요"라고 밝혔고, 주리의 단짝인 박초롱 역으로 특별출연하는 서신애도 "첫 방송. 꼭 봐요"라고 짧지만 강한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연출을 맡은 강일수 PD는 "원작의 따뜻한 시선, 배경은 다르지만 우리 시대의 현실을 관통하는 문제의식이 내 마음을 울려 원작을 드라마로 만들게 됐다. 아마 시청자들도 내가 느낀 감동과 울림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함께 지켜 봐달라"고 작품의 의미를 짚으며 시청을 당부했다.

한편, 탄탄한 원작과 강렬한 메시지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도발적 질문을 던질 고교법정스캔들'솔로몬의 위증'은 '모방범', '화차' 등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미스터리의 여왕 미야베 미유키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크리스마스에 벌어진 친구의 추락사에 얽힌 비밀과 진실을 찾기 위해 나선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친구의 죽음에 대해 누구하나 해답을 주지 않는 위선 가득한 어른들의 세상에 '더 이상 가만히 있지 않겠다'며 선전포고를 날린 아이들이 '교내재판'을 통해 스스로 진실을 추적해가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눈 뗄 수 없는 긴장감과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태조 왕건', '해신', '바람의 나라', '전우치'등을 통해 묵직하고 힘 있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강일수 PD와 신선한 필력의 김호수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오늘(16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솔로몬의 위증' 예쁜애 옆 또 예쁜애! 인간 비타민 떴다 '비정상회담' '솔로몬의 위증'과 함께 한 '사랑의 하이파이브' '이.아.바' 후속 '솔로몬의 위증' 영화같은 2차 티저 공개 '솔로몬의 위증' "더 이상 가만있지 않겠다" 1차 티저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