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이정, 존에게 "김흥국 보다 웃긴 형은 처음이다"

입력 2016-01-06 13:46

방송: 1월 6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6일(수) 밤 9시 30분

'내친구집' 이정, 존에게 "김흥국 보다 웃긴 형은 처음이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는 뉴질랜드 여행 3일차에 존의 본색이 드러나며, 여행이 위기에 빠졌다.

존은 뉴질랜드 스포츠 소개를 앞두고 "몸을 풀어야 한다"며, 새벽부터 친구들에게 극기 훈련을 시켰다. 간단한 조깅으로 시작된 운동은 끝날 줄 모르고 계속 되었고, 계속 되는 강도 높은 운동에 평화로운 해변은 태릉선수촌을 방불케 하는 혹독한 훈련장으로 탈바꿈 했다.

존은 운동에 약한 장위안이 발을 조금만 느리게 움직여도 혼을 냈고, 도망가려고 하면 맹수처럼 뒤쫓으며 끝까지 운동에 참여시켰다.

숨이 차서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계속 뛰려고 하는 존에게 이정은 "김흥국 형 보다 웃긴 형은 처음이다. 내가 이렇게 기는 성격이 아닌데, 기는 거 정말 오랜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존과 함께한 극기 훈련은 1월 6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허경환-오나미, '님과 함께2' 새 커플로 합류 가상결혼 시작! JTBC '님과 함께2' '슈가맨' 시청률 4% 돌파하며 동반 상승 '내친구집' 해병대 출신 이정 vs 힘 기욤, 숨 막히는 요트 경주 '마리와 나' 심형탁, 페럿 '진돌이' 위한 독특 생일파티 열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