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디책방' 선우정아-수란 "우리는 H.O.T 팬클럽 출신"

입력 2019-11-06 13:40

방송: 11월 6일(수)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6일(수) 저녁 6시 30분

'멜로디책방' 선우정아-수란 "우리는 H.O.T 팬클럽 출신"

선우정아와 수란이 H.O.T. 팬클럽 출신이라고 밝혔다.

6일(수)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 5회에서 다섯 번째 프로듀서가 된 김현우의 Book OST가 공개된다. 딕펑스 보컬 김태현이 참여한 OST '무심한 듯 다정한'의 제작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멜로디책방' 녹화에서 Book-OST 회원들은 이날의 주제인 '친구라는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노래를 불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수란은 H.O.T.의 '우리들의 맹세'를 이야기했다. '우리들의 맹세'는 대한민국 1세대 아이돌 H.O.T.가 1998년도에 발매한 3집의 수록곡으로, 당시 인기 만화가 천계영의 그림을 이용해 국내 최초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제작돼 큰 인기를 끌었다. 

선우정아는 수란에게 "혹시 H.O.T. 팬클럽 출신인가?"라며 본인도 '클럽 H.O.T' 출신임을 고백했다. 두 사람은 마치 동문회 만남 같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특은 "각각 누구 팬이었냐"라고 물었고, 선우정아는 문희준을 꼽았다. 이어 "클럽 H.O.T. 활동 당시의 아이디가 뭐였냐"라는 질문에는 "대답할 수 없다"라고 답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반면 수란은 "문희준을 좋아했다가 토니안으로 갈아탔다"라며 웃음을 안겼다.

선우정아, 수란, 송유빈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보이스, 박경의 담백한 랩이 더해진 새로운 OST는 11월 6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에서 공개된다. 음원은 소리바다를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디책방' 북 OST 제작, 박경X김현우 홍대 데이트 '멜로디책방' 선우정아 손에서 탄생할 Book OST는? 책X음악의 만남 '멜로디책방', 첫 Book-OST '코코' 공개 '멜로디책방' 김현우X송유빈X선우정아, 즉흥 컬래버 '멜로디책방' 선우정아 "책 좀 그만 읽으라 꾸지람 듣기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