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보아, "'프듀101' 순위 발표에 종현 없어 슬펐다"

입력 2017-11-19 16: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밤도깨비' 보아, "'프듀101' 순위 발표에 종현 없어 슬펐다"


보아가 '프로듀스101' 당시 느꼈던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19일(일) 방송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는 국내 인기 여행지 1위에 손꼽히는 제주도로 떠난 '밤도깨비' 멤버들과 보아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으로 인연을 맺은 보아와 김종현은 과거 함께 촬영 했던 추억을 나눴다. 이어 멤버들의 관심은 긴박했던 순위 발표 당시로 이어졌다.

보아는 "당시 순위 집계가 바로 바로 나와서 이름을 호명하는데, 종현이 이름이 나오지 않아 슬펐다"며 "종현이는 돼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김종현을 감동하게 했다. 이에 이수근은 "종현이가 거기까지만 하고 나와서 지금 더 잘 됐다"며 '아기깨비' 김종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보아는 김종현에게 "혹시 내 욕한 적 없냐"며 갑작스러운 질문을 했고, 이에 김종현은 보아에게 솔직한 답변을 해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의 별 보아와 함께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한끼줍쇼'는 19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밤도깨비' 보아, 이수근 러브콜에 응답…먹방 종결자 등극 '교칙위반 수학여행' 짝꿍 실패 비아이! 반전매력으로 전세역전 '전체관람가' 전도연 주연 단편영화 '보금자리' 베일 벗는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더패키지' 최종회 D-day! 천사커플의 마지막 이야기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