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수진, '조회수 160만' 커버 무대 재현

입력 2019-03-12 11:30

방송: 3월 12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2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수진, '조회수 160만' 커버 무대 재현

(여자)아이들의 수진이 화려한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실력파 걸그룹으로 사랑받는 (여자)아이들이 출연한다.

(여자)아이들의 댄스 담당 수진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차세대 댄스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그가 커버한 포미닛의 'Hot issue'(핫이슈) 댄스 영상은 한 동영상 사이트에서 16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또 다른 댄스 멤버인 우기 역시 "같은 춤을 추는데도 춤 선부터 다르다"며 수진의 실력을 치켜세웠다.

이에 '아이돌룸'에서는 수진의 화제의 커버 무대를 재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수진은 음악이 나오자마자 표정부터 돌변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수진뿐만 아니라 '댄스 능력자'가 모여있는 (여자)아이들은 '아이돌룸'을 위해 특별한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6인 6색의 매력이 담긴 프리스타일 댄스부터 보이그룹 박력 넘치는 'FAKE LOVE' 커버, 리더 소연이 컬래버레이션 했던 'Wow Thing'의 단체 무대로 글로벌 아이돌 팬들을 위한 헌정의 시간을 가졌다.

(여자)아이들이 활약한 JTBC '아이돌룸'은 3월 1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우기·슈화·민니, 한국어 능력 서열은? '아이돌룸' SF9 로운 "남성 팬들 많다, 사인회에도 와줘" '아이돌룸' SF9 찬희 "SKY 캐슬' 이후 많이 알아봐…신기" '아이돌룸' 몬스타엑스 멤버들 "셔누, CF 찍고 수익 7등분 나눠" 일본서 난리난 몬스타엑스, '아이돌룸' 출연해 인기 증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