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모찌피치 수현-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 '랜선라이프'에 뜬다

입력 2018-10-05 13:27 수정 2018-10-05 14:14

방송: 10월 1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2일(금) 밤 9시

모찌피치 수현-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 '랜선라이프'에 뜬다

모찌피치 수현-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 '랜선라이프'에 뜬다

크리에이터 모찌피치로 활약하는 악동뮤지션 수현과 화제의 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가 '랜선라이프'를 찾는다.

제작진은 오는 12일(금)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 방송에 악동뮤지션 수현과 감스트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구독자수 87만을 자랑하는 채널 '모찌피치'의 주인공인 악동뮤지션 수현은 스무살 나이에 맞는 새내기 메이크업, 학생 메이크업 등 풋풋하고 친근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랜선라이프'에서 가수가 아닌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

감스트는 총 구독자수가 무려 100만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안다는 '축구 중계' 콘텐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타 프로그램을 통해서 재치 있는 입담을 검증받은 바, '랜선라이프'에서도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기와 웃음 넘치는 일상을 예고했다.

특히 감스트는 K-리그 최초의 크리에이터 홍보대사로 집에 축구 유니폼만 무려 200벌 이상에 눈 뜨는 순간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오로지 축구 생각뿐인 모습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 모찌피치 수현과 감스트의 일상은 12일(금)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5일) '랜선라이프'에서는 신규 크리에이터 엠브로, 데이브의 콘텐츠 제작기와 고퇴경의 케이팝 댄스 정복 2탄이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고퇴경, '1억뷰 조회수' 아이돌 댄스정복! '랜선라이프' ASMR 먹방 엠브로! 이영자 감격케 한 '김부각 먹방' '랜선라이프' 윰댕, 24시간 생방송 도전 뒷이야기 공개 '차트보고' 조세호, 쇼핑템 사용법 술술…일본어 실력 자랑 '마매뷰2' 박나래, 이렇게까지 해봤다! 공감 100% 아침 뷰티 전쟁
광고

JTBC 핫클릭